한국

2024 해외지사화사업
회사설립
Premiatnc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지원하는 2024년 해외지사화사업

해외 판로개척과 수출을 본격적으로 착수하려는 국내기업이라면 해외에 지사를 설치, 운영하고 인력을 배치하는 등, 많은 자원을 투입해야 합니다.  그러나 해외 지사를 설치할 여력이 부족하거나, 아직 해외 시장 수요를 파악하는 시장 개척 초기 단계의 경우라면  비용과 자원을 투자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해줄 정부지원사업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사업 해외진출
회사설립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와 함께 정부지원사업 통해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해외진출 하자!

해외 진출을 계획하거나 이미 진출하여 해외 지점,자회사를 운영중인 ICT, 핀테크, 스타트업, 초보/중견 수출 기업이라면 해외 진출관련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착수할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해외진출 관련 정부지원 서비스 정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글로벌혁신네트워크
회사설립
Premiatnc

글로벌 진출의 중심!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GDIN)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 이하 GDIN은 본투글로벌센터라는 명칭으로 2013년에 처음으로 설립되어, 스타트업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회사운영
Aileen Ahn

일 잘하는 사람의 8가지 비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회사에서 인정받기 원하고 여러 방면으로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 본 칼럼에서는 저자 김기호 작가님의 <일 잘하는 사람의 8가지 비밀> 책에서 말하는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들을 8가지로 나누어 정리해보았다.

구독 서비스 기반의 이메일 뉴스레터
회사설립
Premiatnc

구독 서비스 기반의 이메일 뉴스레터

우리 사회는 개인 맞춤형 추천 알고리즘과 같은 기술의 점진적 발전과 대중화에 힘입어 구독 경제 시대로 도래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한 개별화된 디지털 사용 경험이 대폭 개선된 덕분에 디지털 콘텐츠에 관한 소비자 구독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PREMIA TNC -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활정보
Premiatnc

PREMIA TNC –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새롭게 밝아오는 2023년은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해, 웃음만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프레미아 티엔씨 임직원 일동 –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Premiatnc

서포터즈 4기 엄혜정 – PREMIA TNC(프레미아 티엔씨) 활동 소감

글로벌 서포터즈란? 정리하자면, 프레미아 티엔씨는 대만, 홍콩, 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의 다수의 해외 지사를 보유한 회계 법인이고 글로벌 서포터즈는 청년들이 다양한 회계 및 경영에 관한 주제로 프레미아 티엔씨를 알리는 활동이라고 할수있는데요!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Premiatnc

서포터즈 4기 유재현 – PREMIA TNC(프레미아 티엔씨) 활동 소감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유재현입니다. 지난 10월에 처음 서포터즈로 활동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콘텐츠인 활동 소감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두 달 동안 활동을 하면서 느낀 점과 콘텐츠 작성 후기를 들려드리면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Premiatnc

서포터즈 4기 이예진 – PREMIA TNC(프레미아 티엔씨) 활동 소감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기자단 서포터즈 4기 이예진입니다. 10월부터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해 벌써 두 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었으나 오히려 더욱더 주어진 시간을 알차게 사용하려고 했고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Premiatnc

서포터즈 4기 최수빈 – PREMIA TNC(프레미아 티엔씨) 활동 소감

안녕하세요. 발대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4기로서 마지막 포스팅을 기재하게 되었네요. 자격증 시험이 끝나고 남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를 보게 되었고 감사하게도 붙게 되어 약 두 달간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의 저의 활동과 소감을 말씀해 드리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Premiatnc

서포터즈 4기 최우진 – PREMIA TNC(프레미아 티엔씨) 활동 소감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말레이시아 부문 서포터즈로 활동한 지 어느덧 8주가 되어갑니다. 과연 될까 하면서 지원한 서포터즈에 발탁이 되어서 뛸 듯이 기뻤는데, 이렇게 벌써 마지막 미션을 하게 됩니다. 그럼 먼저 제가 잠시 몸을 담게 된 프레미아 티엔씨를 소개하고 제가 어떤 활동을 했었는지를 이야기해보고, 활동소감을 적어본 후 마치려고 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와 함께한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아쉽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현직자 인터뷰
서포터즈
Premiatnc

싱가포르 지사 마케팅 팀 현직자 인터뷰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유재현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해 봤는데요, 바로 프레미아 티엔씨 현직자 인터뷰 및 질의응답입니다! 이날 제가 만나고 온 분은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 마케팅 팀에 재직 중인 Tey Hsiang Weon 팀장님으로, 본사에 대한 소개와 디지털 마케터의 생생한 하루 일과를 들어볼 수 있는 아주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서포터즈
Premiatnc

다양한 해외인턴 프로그램

해외에서 인턴을 하게 되면 다양한 인종들의 사람들을 만나 일을 배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해외 인턴을 꿈꾸는 취준생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해외 취업을 고려하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한 다양한 해외인턴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서포터즈
Premiatnc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오늘은 다양한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을 알아보려 합니다. 해외 인턴쉽은 해외에서 다양한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글로벌’이라는 요즘 취업시장의 키워드에 놓칠 수 없는 좋은 기회이죠. 해외에서 많은 경험을 하며 언어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 듯싶어요~?

대만의 전자 결제 서비스 소개
서포터즈
Premiatnc

대만의 전자 결제 서비스 소개

대만 정부는 2025년까지 “비현금 결제 보급률 90% 달성(非現金支付普及率達9成)”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자 결제 보급률을 점차 늘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대만 금융감독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2022년 8월 기준 대만 전체 인구의 4분의 3에 달하는 약 1,790만 명이 전자 결제를 이용하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말레이시아의 기업문화
생활정보
Premiatnc

말레이시아의 기업문화

오늘은 말레이시아 기업문화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제가 체감한 내용 위주로 다소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담겨있을 수 있다는 점을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말레이시아의 기업문화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회사의 5가지 특징
서포터즈
Premiatnc

대만 회사의 5가지 특징

대만은 한국과 비슷한 점이 참 많은 것 같지만 생각보다 다른 점도 꽤 많은 나라인데요 그중에서 대만 회사 문화도 한국 회사와는 다른 점도 꽤 많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워킹홀리데이를 오시거나 주재원으로 대만 회사에 파견되어 오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대만 회사가 한국 회사랑 다른 점이 많아서 종종 놀라시곤 하시더라고요

베트남과 한국의 조세제도
서포터즈
Premiatnc

베트남과 한국의 조세제도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4기 최수빈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베트남과 한국의 조세제도 차이점입니다. 소위 ‘법소부’라고 하는 가장 중요한 항목인 법인세, 소득세, 부가가치세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계 자격증
서포터즈
Premiatnc

각 국가에서 인정하는 회계 자격증 소개

호주에서 자격증을 알아보며 회계 자격증은 어떻게 인정받고 사용되는지 알아보았었는데요, 각 나라마다 인정받는 회계 자격증이 있고 공용으로 인정되는 자격증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각 국가에서 인정하는 회계 시험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생활정보
Premiatnc

대만 중부 여행코스 TOP5 추천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대만 현지 기자단입니다. 대만이 드디어 모든 입국자에 대해 자가격리가 해제 되었습니다!! 여행 규제가 풀리길 오래 기다린 만큼 많은 분들이 대만 여행을 오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대만은 북부,중부,남부 모두 특색 있는 여행코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생활정보
Premiatnc

말레이시아의 이모저모 (한국과 차별되는 점 위주로)

제가 해당 국가에 살았던 기간은 약 180일, 너무 짧죠. 거기다가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쳤으니 여행은 꿈도 못 꾸었던 시기입니다. 그런데도 틈틈이 시내 구경도 가고 센트럴에 친구들과 가서 나들이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