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두바이 법인 조세제도
두바이법인설립
Premiatnc

두바이 법인을 위한 조세 제도 가이드

아랍에미리트는 2022년 1월, 법인세 제도를 개편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 제도는 2023년 6월 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저세율 국가로 알려진 아랍에미리트의 재정 환경에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두바이
Premiatnc

두바이 법인 계좌 개설 : 주요 은행 안내 및 은행별 비교

두바이는 전 세계의 투자자들과 사업가들의 유입으로 경쟁력 있는 사업 환경을 조성하여, 금융 중심지로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두바이 내 은행들은 아랍에미리트 중앙은행의 철저한 감독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두바이
Premiatnc

두바이 지사 설립 가이드

두바이 내 외국 기업의 지사 설립이나 대표 사무소 설립을 위해서는 회사 등기와 라이선스 취득이 필요합니다. 또한 UAE 상법에 따라 지사와 대표사무소 설립 시 NSA(National Service Agent)를 의무적으로 임명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바이
Premiatnc

두바이 고용 비자 및 거주 비자 가이드

두바이에서 취업 또는 거주를 희망하시는 경우, 고용 비자와 거주 비자의 차이를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는 고용 비자 및 거주 비자의 목적, 발급 신청 절차 및 혜택 등을 비교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두바이 법인 유지 및 관리, 두바이 진출 컨설팅, 두바이 사업/비즈니스
두바이
Premiatnc

두바이 법인 은행 계좌 개설

두바이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지이며, 법인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두바이에서 비즈니스를 하려는 모든 법인에게 중요한 단계입니다. 두바이에서 법인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숙지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두바이 투자 진출, 두바이 법인 설립, 두바이 법인 운영
두바이
Premiatnc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CMS): 두바이 법인 관리 컨설팅

두바이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는 경우,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를 통해 현지 시장 진출 및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법인 간사역 서비스 및 행정, 회계, 감사, 무역 서비스 기획과 같은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